헤더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소개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

우리 대학은
  • “그 무엇보다 학생이 우선(student first)”, “다양성이 존중되며 합리적 의사결정"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여 시대의 요청에 부응하는 능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의견 수렴의 일환으로 재학생과 더불어, 졸업생, 산업체 인사담당자, 학부모의 교육 수요자를 대상으로 우리대학이 제공하는 교육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와 개선 제안점을 수렴하여 최상의 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교육 수요자 만족도 조사를 종합하고 분석하여, 본부 및 각 부서와 학과에 결과를 공유함으로써 대학과 교육수요자간 상호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고 발전과 성장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만족도 조사 개요

 
  대학 내부 대학 외부
조사 시기 매년 2학기 중 매년 2학기 중
조사 대상 재학 중인 재학생 전체
  • 졸업생: 최근 3년 이내 졸업생
  • 산업체: 학과별 관련 산업체 인사담당자
  • 학부모: 재학 중인 학생의 학부모
조사 방법 PC 및 모바일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 PC 및 모바일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